세계일보

검색

샘 스미스, 英공연 중 돌연 취소...“목소리에 문제 있어”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5-25 14:36:31 수정 : 2023-05-25 14:36:3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팝 가수 샘스미스. 샘스미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캡처

 

팝 가수 샘스미스가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던 중 돌연 공연을 취소했다.

 

샘스미스는 24일(현지시간) 영국 잉글랜드 맨체스터 AO 아레나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그는 21곡 중 4번째였던 ‘Too Good at Goodbyes(투 굿 앳 굿바이)’를 부르고 무대에서 내려갔고, 이후 공연 자체가 중단됐다. 그렇게 팬들은 당황한 마음을 안고 공연장을 떠났다.

 

공연 취소 이후 샘 스미스는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지금 솔직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몇 주 전 바이러스와 싸웠고, 이후 유럽을 돌아다니며 훌륭한 공연을 펼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오늘 리허설에서 사운드 체크를 했을 때만 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다. 그런데 내가 3번째 곡을 부를 때 나는 내 목소리에 이상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샘 스미스는 “무대에서 내려와 목소리를 되찾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지만 4번째 노래를 부를 때 결국 매우 뭔가가 잘못됐다는 것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또 “여러분을 위한 공연을 마무리 할 수 없어 가슴이 너무 아프다”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끝으로 “모두 사랑하고, 내가 너무너무 미안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