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은 새 학기를 맞아 Z세대로 불리는 20대 대학생과 청년 고객층을 상대로 계좌 개설 및 상품 가입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4월 7일까지 DGB대구은행 모바일웹 채널에서 계좌 개설 시 현금을 무작위 지급하는 '두근두근 미미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iM뱅크 전속 모델 미미의 포토카드를 뒤집으면 3000~100만원까지 무작위로 현금이 당첨된다. 참여 후 7일 이내 당첨금 수령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통장으로 당첨금을 지급한다.

iM뱅크를 통해 청년층 특화 상품에 가입하면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MiMi의 래플 Z락실’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쌓이는 ‘비상금 박스’, 조건 없이 쓸 때마다 0.2% 할인이 되는 ‘Z체크카드’, 부담 없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세븐적금’, 청년 세대의 내 집 마련을 돕는 ‘주택청약종합저축’ 4가지다.
iM뱅크에서 해당 상품 가입 후 받은 응모권으로 100% 당첨되는 간식 증정 래플이나 매주 오픈하는 핫템 래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진영수 iM뱅크 상무는 “개성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Z세대를 대상으로 ‘즐거운 금융 생활’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