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기안84, 8000만원짜리 새 차 뽑았다...“칭찬해주고 싶은 이유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2-01 16:43:36 수정 : 2021-12-01 16:43: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튜브 캡처

 

만화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새 차를 공개했다.

 

1일 기안84는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New 기안카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출고받은 지 이제 한 3주 됐다”며 “신차를 공개하기 전 물망에 올랐던 차량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기안84는 후보를 공개하며 “아반떼는 너무 미래지향적이고 차가워서 패스했다. 벤츠는 수입차 내비게이션에 대한 불신이 강해서 패스했다. 포드는 차도 너무 커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실내는 아닌 것 같더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결국 제네시스를 택했다는 기안84는 “실내 타보고 깜짝 놀랐다. 다른 고가 차량보다 실내는 압살이다“고 전했다.

 

이어 외관에 대해 “차에 딱 타는 순간 삶의 질이 올라가는 느낌이다. 예전에 중고차 탈 때는 시동도 안 걸리고 수리도 해야 하고 그랬다”며 “여러분들도 그냥 새 차 사라. 옵션을 다 집어 넣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색깔이 중후한 멋이 있다. 차도 훨씬 조용하다. 안 좋은 점은 기름을 많이 먹는 거“라며 “하차감은 제가 정확히 표현할 수 있다. 제가 운전하려고 탄 게 아니라 하차를 하려고 탄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기안84는 “이걸 만끽하려고 산 거다. 차가 8000만 원 정도 줬는데, 4000만 원은 하차감을 느끼기 위해 산 거나 마찬가지”라고 전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서지혜 '쇄골 여신'
  • 서지혜 '쇄골 여신'
  • 라잇썸 나영 '미소 천사'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