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행복나눔' 행사 펼쳐

입력 : 2021-11-25 01:00:00 수정 : 2021-11-24 17:01:1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지역 까리따스 수녀회 등 8곳에 김장김치 400박스 전달
농협서울지역본부와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는 24일, 서울지역본부 제2주차장에서 「서울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박성직 강동농협 조합장, 진선미 국회의원(강동구 갑), 농협중앙회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이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와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본부장 한성식)는 24일, 「서울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진선미 국회의원(강동구 갑), 박성직 강동농협 조합장, 서울고주모 회장단, 수혜기관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농협서울지역본부와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는 24일, 서울지역본부 제2주차장에서 「서울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왼쪽에서 여섯 번째부터) 박성직 강동농협 조합장, 진선미 국회의원(강동구 갑), 농협중앙회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 등 참석자들이 ‘사랑의 김장김치’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버무리는 행사는 하지 않고, 사전에 경기 연천에 있는 김치 공장을 통해 주문한 김장김치 400박스(박스당 10kg)를 서울지역에 있는 까리따스 수녀회, 벧엘나눔공동체를 비롯한 7개 사회복지시설과 강동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기로 하였다.

 

농협중앙회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농산물로 만든 맛있는 김치로 우리 이웃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서울농협은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온정을 베풀며, 농업인·국민과 상생하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 나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서울지역본부와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는 24일, 서울지역본부 제2주차장에서 「서울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진선미 국회의원(강동구 갑), 농협중앙회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 박성직 강동농협 조합장이 ‘사랑의 김장김치’박스를 상차하고 있다.

한편, 농협중앙회 임직원 사회공헌단체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한성식 서울본부장은 “서울농협 임직원들은 매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하여 주변 이웃들과 함께하고 있다”며, “농협은 지역사회에서 희망의 등불이 되어 소외된 곳을 늘 살피고 더욱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