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깜빡 속을뻔 했네”…소유진, 남편 백종원의 수상한 아이템 폭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9-22 15:33:14 수정 : 2021-09-22 18:15: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인스타그램에 초대장‧물약‧장식장 속 귀모형 등 특이한 아이템 공개
블리자드서 백종원에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 전 기념품 전한 듯
백종원, 해당 게임 언급…“백파더 접어야겠네”라는 말로 애정 드러내
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 더본 코리아 대표의 방에서 수상한 물건들을 발견한 사실을 폭로했다.

 

소유진이 발견한 남편의 수상한 물건들은 최근 발매를 앞둔 인기 게임과 관련된 물품인 것으로 밝혀졌다. 

 

소유진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아...이거 언제 갖다놓은 거야, 깜빡 속을 뻔 했네, 숨은 물약 찾기, 아이템? 저 안엔 뭘 넣은 거지? 옆에 장식장 안엔 귀, 24일에 스케줄 뭐 있냐고 물어보니 많이 바쁘다 했는데 설마 성역에 가는 스케줄인가”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게시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백종원의 이름이 적힌 초대장과 함께 각각 빨간색 액체, 파란색 액체를 담고 있는 두 개의 병, 장식장 안에 진열된 귀 등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게임사 블리자드가 ‘디아블로2’를 20여 년만에 다시 출시했다는 것을 알리려고 백종원에게 초대장을 보낸 것으로 추측된다.

 

앞서 백종원은 지난 2월 디아블로 국내 공식 유튜브 계정에 해당 게임의 예고편이 공개되자 “와... 백파더 접어야겠네”라는 댓글을 달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장난스러운 표현이지만 게임을 위해 방송까지 접을 수 있다는 의지를 표현하며 해당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

 

소유진의 게시물에 개그맨 양세형은 “아...아...아닐거예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라며 웃어 보였고, 배우 박솔미는 “와 탐난다, 블리자드”라고 댓글을 달기도 했다.

 

백종원은 블리자드의 또 다른 인기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도 오래 플레이한 매니아로 방송에서도 이를 자주 언급했으며, 소유진과 게임 관련 장비로 장난스러운 갈등(?)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블리자드가 내놓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오는 24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