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 코로나19 완치…“현재 휴식 취하는 중”

입력 : 2021-09-16 16:41:53 수정 : 2021-09-16 16:41:5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안유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안유진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 19 완치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달 29일 코로나19 확진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 첫 검사에서는 음성이었으나,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을 받고 곧바로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스케줄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판정을 받아 알려드립니다.

 

안유진은 지난 4일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하였고,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최종 완치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조치가 해제되어 퇴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유진은 퇴소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스케줄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청순 미소'
  • 임윤아 '청순 미소'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