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블랙핑크 리사, 美 ‘팰런쇼’서 솔로 첫 선

입력 : 2021-09-12 22:23:54 수정 : 2021-09-12 22:24: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싱글 ‘라리사’ 데뷔무대 공개
MV, 하루만에 7000만뷰 돌파

“‘라리사’로 새로운 솔로 데뷔 퍼포먼스를 선보일 리사(사진)입니다.” 정장에 소용돌이 같은 머리를 한 진행자 지미 팰런이 소개하자, 10여명의 남녀 댄서 사이로 반짝이는 의상을 입은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등장했다. 그는 이어 특유의 가볍고 여유로운 몸짓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금 너의 두 눈앞에 서 있는 내 이름을 기억해/ 태국에서 한국 거쳐 여기까지” 등 파트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한껏 돋보였다.

리사가 11일(현지시간) NBC의 유명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팰런쇼)에서 화상을 통해 첫 솔로 싱글 ‘라리사(LALISA)’ 무대를 공개했다. 배우 겸 코미디언 팰런이 진행하는 ‘팰런쇼’는 세계적 스타들이 출연하는 미국 유명 토크쇼로, 리사는 같은 그룹 동료인 로제에 이어 이 프로그램에서 데뷔 무대를 치렀다.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12일 오후 1시 현재 조회수 150만회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리사’ 뮤직비디오 역시 24시간 만에 7000만뷰를 넘어섰다.

‘라리사’ 음원도 11일 오전 8시 기준 세계 60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미국을 포함해 북남미, 유럽, 아시아 지역 각국에서 고른 인기 분포를 나타내며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차트 역시 1위를 차지했으며, 앨범 수록곡 ‘머니(MONEY)’도 2위를 기록했다.


김용출 선임기자 kimgij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