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하지원이 추는 안영미의 '가슴춤?' 보란듯이 파격 복붙해 깜놀(SNL코리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9-12 10:41:56 수정 : 2021-09-12 10:41: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배우 하지원이 안영미의 시그니처 댄스 ‘가슴춤’을 완벽히 소화해 찬사를 받았다.

 

11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2회에는 하지원이 두 번째 호스트로 출연해 코너 ‘황진이’를 꾸몄다.

 

이날 하지원과 안영미는 김민교를 사이에 두고 경쟁 구도에 놓인 여인들을 그렸다.

 

이에 코미디 콩트는 처음인 하지원이 코너 속 자신의 이름을 소개하던 중 실수로 웃음을 터트리자 기회를 놓칠세라 안영미는 “얼굴만 예뻐가지고”라며 질투 섞인 농담을 건넸다.

 

이후 두 사람은 김민교를 차지하기 위해 캐리커처 대결, 사이퍼 대결, 프리스타일 대결을 펼쳤다. 

 

특히나 마지막 대결에서 안영미가 김민교와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명장면 윗몸 일으키기 장면을 따라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위기감을 느낀 하지원은 아름다운 춤사위로 승부수를 던졌다.

 

한창 춤을 추던 하지원은 돌연 안영미 특유의 가슴 댄스를 파격적으로 췄고, 이에 김민교는 눈을 크게 뜨며 하지원을 자신의 여인으로 선택해 웃음을 안겼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