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540만원짜리 명품 재킷 입은 로제, 97만원 거울 쯤이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8-24 15:38:20 수정 : 2021-08-24 15:51: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캡처

 

블랙핑크 멤버 로제(본명 박채영)가 럭셔리한 데일리룩을 뽐내며 근황을 알렸다.

 

23일 로제는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로제가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사진 속 로제는 블랙 컬러의 크롭 재킷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뽐내는 등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셀레티 홈페이지 캡처
사진=생로랑 홈페이지 캡처
사진=생로랑 홈페이지 캡처

 

한편 거울 셀카로 근황을 알린 로제가 선택한 거울은 이탈리아 명품 리빙브랜드 ‘셀레티(SELETTI)’의 ‘미러우드프레임립스틱’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셀레티가 이미지 아트 매거진 ‘토일렛페이퍼’와 협업해 생산한 거울로 재기발랄한 디자인과 익살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거울의 가격은 무려 97만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또한 카라 부분 레이스가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재킷은 로제가 앰버서더로 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생 로랑(Saint Laurent)’의 플로럴 레이스 울 트윌 숏 재킷으로 알려졌다.

 

해당 재킷은 더블 브레스트, 플로럴 레이스 자수 장식, 크롭 기장이 특징인 제품으로 가격은 540만원이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