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골목식당 배우 조보아, 아스테라시스 리프테라 브랜드 모델 선정

입력 : 2021-07-16 14:56:33 수정 : 2021-07-16 14:56: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의료기업 ‘아스테라시스’가 펜타입 리프팅 리프테라의 새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하고,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로 섬세한 리프팅을 제공하는 ‘얼굴은 곡선이니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굴은 곡선이니까’ 캠페인은 리프테라의 가장 큰 특징인 ‘끝이 둥근’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보다 세심하고 부드러운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배우 조보아와 함께 TV,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전달한다. 특히 눈썹과 눈가 등 굴곡진 부위에 빈틈없이 당겨주는 리프테라의 특징을 잘 살려 대중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몇 년 사이 슈링크, 울쎄라 등 고강도집속초음파(HIFU)를 활용한 리프팅이 대중화되면서 기존의 바타입(라인타입) 어플리케이터와 차별화된 컨셉의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리프테라’가 최신 레이저 리프팅 기기로 주목받아 왔다.

 

리프테라 펜타입의 장점은 통증이 매우 적고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아스테라시스 관계자는 “골목식당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 조보아의 완벽한 V라인 얼굴형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곡선을 강조하는 펜타입 리프팅인 리프테라 브랜드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올해 상반기까지도 국내 시장에서 리프테라의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배우 조보아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