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여친 장점? 성관계 하고 싶을 때 언제든~” 인터뷰 한 男, 싸대기 ‘응징’ [영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06 09:57:23 수정 : 2021-07-06 09:57:5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여자친구에 대해 험담하는 남성의 모습. 틱톡 캡처

 

길거리 인터뷰를 한 남성이 여자친구에 대한 평가를 한 뒤 싸대기를 맞는 모습이 그대로 전해졌다.

 

지난 4일(현지 시각) 영국 더선은 지난 4월 틱톡커가 한 남성과 길거리 인터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무례한 발언을 하는 남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틱톡커는 남성들에게 유명 모델들 사진을 보여주며 얼굴, 몸매 등을 평가해 점수로 매겨달라고 요구했고, 인터뷰에 응한 한 남성은 “10점 만점에 10점”이라고 말했다. 

 

틱톡커는 해당 남성이 “연애 중”이라고 밝히며 “여자친구를 얼마나 사랑하냐”고 점수를 매길 것을 요청했다. 그러자 남성은 “10점 만점에 4점”이라며 웃었다.

 

여자친구에 대해 험담하던 남성이 여자친구에 뺨을 맞는 모습. 틱톡

 

그런데 뒤에서 이를 지켜보는 여성은 여자친구인 듯 충격을 받은 듯한 얼굴로 남성을 보고 있었고, 남성은 여친의 장점으로 “성관계하고 싶을 때 빨리할 수 있다는 것만이 장점”이라고 말하자 여성은 더욱 분노에 찬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틱톡커는 여자친구를 한 번 바라보고는 “무례하다”고 말하며 “바로 뒤에 네 여자친구가 있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했다. 

 

“말도 안 된다”며 돌아본 남성은 결국 잔뜩 화가 난 여자친구에게 뺨을 맞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친구 험담을 왜 하나”, “여자친구가 아깝다”, “정신 차리게 더 세게 때렸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