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언리미트, 고객 참여로 만든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 밀키트’ 출시

입력 : 2021-06-21 17:20:35 수정 : 2021-06-21 17:20: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객 참여를 통해 완성한 한정판 밀키트 출시
6월 21일부터 10일간 한정 판매 진행

식물성 고기 브랜드 ‘언리미트’에서 언리미트 풀드 바비큐를 활용해 만든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 밀키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출시부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되었다. 지난 4월 AK 플라자 팝업 스토어에서 특별 메뉴로 선보였던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를 집에서도 맛보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밀키트 제작을 계획한 것이다. 이후 언리미트 공식 SNS 계정에서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재료부터 맛, 용량까지 고객과 함께 구성을 결정했다.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는 달콤한 한국식 바비큐 소스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풀드 바비큐에 이국적인 향신료를 더해 짭조름하게 볶아낸 양파와 파프리카, 크리미한 비건 치폴레 마요 소스를 더해 완성한 단짠단짠의 매력이 돋보이는 구성이다. 동봉된 재료를 순서에 따라 조리하면 10분 만에 누구나 손쉽게 2인 분량의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를 완성할 수 있다. 

 

언리미트는 한정판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치폴레 바비큐 샌드위치 2세트 구매 시 언리미트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제로 포인트 5,000P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에 포토 후기를 남길 경우에도 제로 포인트를 100% 지급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과 함께 고객의 선택에 따라 만들었다는 점이 매우 뜻깊다”며, “고객들이 원한다면 소통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신제품은 6월 2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예약 판매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