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동빈♥' 이상이, 유산 사실 고백 "세 번째 시험관 성공했었는데…"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6-05 13:49:48 수정 : 2021-06-05 13:49: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상이가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이상이는 지난 4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송 보시고 많은 분이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따뜻한 봄과 함께 감격스럽게도 3번째 시험관에 성공했었는데 녹화 후 2주 뒤 심장 소리를 듣는 날, 히트가 느끼기에 아직 엄마 아빠가 준비가 덜 된 것 같은지 심장 소리 듣는 날까지 유지되지 못했다”며 유산 사실을 전했다.

 

이어 “기쁨도 잠시 큰 슬픔으로 힘들었지만 많은 분들의 위로와 응원 덕에 잘 견디고 불가능이 아니라 가능할 수 있다는 경험에 감사하며 다시 힘내고 있다”며 “멀리서도 연락 준 친구, 동생들 마음도 얼굴 한 번 뵌 적 없지만 엄마 마음으로 메시지 주시고 축하해 주신 분들도 건강식품, 좋은 음식 선물 보내준 분들 마음도 하나하나 다 감사히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시 찾아올 아기를 위해 몸도 마음도 잘 챙기고 보살피겠다”고 덧붙였다.

 

이상이는 지난해 2월 12세 연상인 배우 박동빈과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두 사람은 최근 tvN 예능 ‘프리한 닥터’에 출연해 3차 시험관 시술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이상이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