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산콩 두유시장을 선도하는 라이프케어 컴퍼니 ㈜이롬이 신제품 '국산콩 두유샘플러'를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이롬은 1999년에 서울대 출신 황성주 의학박사가 설립한 건강식품 전문 기업이다. 두유와 생식, 건강 음료 등 건강한 먹거리를 개발, 출시해오고 있다.
황성주 박사의 국산콩 두유 샘플러는 4종의 두유를 고객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도록 1세트로 구성한 업계 최초의 제품이다. 이롬은 그동안 기존의 두유 업계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두유 샘플러로 다양한 연령 층의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산콩 두유샘플러는 두유 4종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콤비네이션 패키지다. 두유샘플러 1세트에는 ▲검은콩 단호박 ▲호두와 아몬드 ▲검은콩 고구마 ▲검은콩 고칼슘 4종의 황성주 두유 제품이 4팩(각 190ml)씩 총 16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검은콩 단호박은 국산 검은콩 두유에 국내산 단호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고 90kcal로 가볍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호두와 아몬드 두유는 국산콩 100%에 호두와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를 추가하여 고소한 맛이 특징인 두유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두유이다.
검은콩 고구마 두유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와 검은콩 두유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검은콩 고칼슘 두유는 기존 칼슘 대비 체내흡수율이 높은 식물성 해조칼슘이 200mg가 함유되어 있고, 하루 성인 기준 칼슘 권장량의 29%를 섭취할 수 있다.
이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롬몰은 국산콩 두유샘플러 런칭을 기념해 '단호고고 이벤트'를 4월 중 오픈, 자세한 내용은 이롬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롬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롬 수익금 10%를 사회에 환원하는 이로미 나눔 활동과 NGO 사단법인 국제사랑의봉사단, 두유 기부 등 기업의 윤리경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고 있다. 이런 점을 인정받아 '2020년 경기도 착한 기업' 에 선정된 바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