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채정안(45·사진)이 자신이 직접 효과 본 탈모 극복 비법을 공개했다.
채정안은 최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를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풍성한 머리숱 만드는 여배우만의 비결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어렸을 땐 이마가 좁았는데 노화가 진행되며 이마가 넓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속눈썹 안 붙이고 촬영할 때 길어질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속눈썹 연장 기능성 제품을 사게 됐다”며 “톱스타 여배우가 그 제품으로 효과를 봤다더라”라고 전했다.

그는 해당 속눈썹 연장 제품 브랜드의 헤어 제품도 샀다며 “사용 후 잔머리가 굵어지고 두꺼워지면서 머리숱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또,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원래 이렇게 시커멓지 않은데 지금은 시커멓다”며 “3개월간 매일 발랐더니 모발이 건강해졌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내 속눈썹도 길어졌다더라”라고 알렸다.
채정안은 직접 사용 중인 모발 제품들을 소개하며 머리 관리 순서를 설명했다. 이어 “매일 사용하는 게 중요하고 자기 전에 샴푸 하는 게 좋다더라”라며 “두피 꼭 말리고 마무리 관리를 해주면 저처럼 시커메진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헤어라인에 관심이 없어도 예방 차원에서 조금 일찍 신경 쓰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신정인 온라인 뉴스 기자 jishin304@segye.com
사진=유튜브 채널 ‘채정안TV’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