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방탄소년단 RM과 똑 닮은 사촌동생, 알고 보니 OOO 선수…비교샷 보니 ‘대박’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11-22 17:57:00 수정 : 2020-11-22 17:56: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RM(26‧본명 김남준‧사진 왼쪽)과 사촌동생의 비교샷으로 온라인이 뜨겁다. 

 

RM의 사촌동생이자 격투기 선수인 서지연 씨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경 쓴 사진으로 팬 분이 만들어주셨다”는 글과 함께 RM과 나란히 안경을 쓴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팬이 만들어준 사진에서 두 사람은 각각 다른 안경을 쓰고 있지만 눈과, 코, 입술 등 똑 닮은 이목구비로 누가 봐도 가족임을 인증하고 있다. 

 

서지연 씨는 RM의 외가 쪽 사촌동생으로 현재 이종격투기 챔피언이다. 그는 격투기 입문 두 달여만에 종합격투기 시합에 출전해 태권도 선수 출신 상대방에게 기권을 받아냈을 정도로 타고난 파이터로 여겨진다.

 

 

갓 스무살을 넘긴 어린 나이에도 12전 8승 4패의 전적을 자랑하며 타격과 서브미션 등 TKO승리만 다섯 차례를 거둘 만큼 화끈한 경기력을 지닌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누가 봐도 빼박이다”, “사촌동생이 아니라 그냥 동생같이 닮았다”, “오빠도 동생도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RM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새 앨범 ‘비’(BE Deluxe Edition)‘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 온’(Life Goes On)이 지난 21일(오전 8시 기준)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등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그 저력을 실감케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서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