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시스트, 지난 22일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 생필품 지원

입력 : 2020-05-26 14:13:31 수정 : 2020-05-26 14:13:2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지난 5월 22일 ‘유시스트(USIST, 대표 주영)’가 ‘분당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정우)’에 물품 지원 전달식을 열고 생필품을 지원했다.

 

유시스트 박화랑 부사장 및 임직원들이 분당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 여름 이불 세트 50세트 등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다. 이어 박화랑 부사장 이하 유시스트 직원들과 이정우 관장 이하 분당노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이 모여 다과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유시스트는 앞으로도 복지관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내외에서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유시스트가 새롭게 시작한 MCN사업과 연계하여 복지관 내의 노인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관련 사업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유시스트 박화랑 부사장은 “ 초기 계획은 단순 지원금 전달이었으나 복지관 측 요청에 따라 노인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으로 대체하여 지원하게 됐다”라며 “소외된 계층에 작은 도움을 더할 수 있어 기쁘고, 코로나 상황이 좋아지면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도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시스트는 ‘you + assist’의 ‘너를 어시스트한다’는 뜻으로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꾸준하게 제공하며 편의성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기업이다.

 

최근에는 새롭게 MCN 사업을 론칭하여 건강하고 즐거운 영상 컨텐츠를 양산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유시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오피니언

포토

원지안 '청순 대명사'
  • 원지안 '청순 대명사'
  • 이효리, 요가원 수강생 실물 후기 쏟아져…
  • 엔믹스 해원 '눈부신 미모'
  • 박한별, 남편 논란 딛고 여유 만끽…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