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입 입시 전문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반수시작반'을 모집하면서 졸업생 중에 2학기에 학원에 합류해 반수생으로 입시에 성공한 사례를 발표하여 주목받고 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반수로 서울대 의예과를 합격한 원욱희 학생을 포함하여 반수에 성공한 여러 수강생들을 공개했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지난해보다 어렵게 출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반수에 성공한 원욱희 학생을 비롯한 여러 성공사례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600여 명의 학생들이 이곳에서 재수를 하고 있으며, 해마다 우수한 재수 입시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주) 직영학원으로, 자연계열 맞춤식 상위권 전문 기숙학원이다. 반수시작반은 반수생을 위해 준비한 반수전용관 신축건물에서 모든 수업과 특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국어, 수학, 영어, 과학탐구 모든 수업을 새롭게 시작하는 것을 필두로 반수생 맞춤 무료특강, 실전 모의고사 솔루션, 팀플 특화 프로그램 등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만의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학생을 지도한다. 이와 함께 1:1 질의응답, 국수영 레벨업 특강과 클리닉 수업, 과학탐구 2-Way 시스템을 통하여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케어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반수를 고민하는 학생들이 학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반수생으로만 반편성을 하고, 반수생 전용교실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야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반수전용관을 신축하였다." 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의 입시 준비 기간이 짧은 만큼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공부를 해야 한다"며, 현재의 입시제도는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부단한 노력 이외에도 입시와 관련한 많은 정보에도 정통하여야 더욱 큰 결실은 맺을 수 있는 구조"라고 말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6월 22일(토) 반수시작반을 개강하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