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구혜선이 최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를 통해 사랑스런 119 응급구조사 윤수완으로 변신,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사한 미모와 달리 털털한 모습으로 브라운관을 누비는 구혜선의 헤어스타일을 박준뷰티랩구일점 젬마 디자이너가 헤어 팁을 전했다.
‘엔젤아이즈’ 구혜선은 화려하게 꾸미지 않은 수수함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헤어스타일마저 사랑스럽다. 헤어스타일에서 특히 눈에 들어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신비로운 컬러.

구혜선의 헤어 컬러는 12레벨 명도의 매트애쉬브라운이다. 오렌지 빛 컬러가 은은하게 보여 전체적인 분위기가 하늘거리고 투명한 느낌으로 신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 헤어 컬러는 구혜선이 ‘엔젤아이즈’에서 119 구급대원으로서 한사람이라도 더 살리려는 따뜻한 그의 성향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한 모습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내린 앞머리는 시스루뱅으로 일자 뱅헤어보다 가벼운 커트다. 이를 통해 가냘픈 이미지로 보이는데 한 몫 한다. 또 앞머리와 옆머리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얼굴 라인은 갸름하고 얼굴 자체는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구혜선의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의 또 다른 연출 팁으로는 헤어밴드를 이용해 머리를 묶는 것이다. 네이프 맨 밑으로 머리를 느슨하게 묶은 뒤 옆머리를 앞머리에 맞춰 자연스럽게 빼서 연결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다.
[헤어팁=박준뷰티랩 구일점 젬마 디자이너]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