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희대와 경희의료원 연구팀이 성인병 환자 및 일반인 대상으로 12주간 깻잎 추출물을
섭취하는 임상실험 결과, 일률적으로 체중감소 현상이 나타났으며, 대량섭취에 대한 독성
실험에서도 이상이 없음이 밝혀졌다.
깻잎의 효능과 특성을 보면
1.깻잎성분은 비타민 A와 C가 많고 식중독을 예방해주며, 위장을 튼튼히 한다.
2.깻잎은 청정지역에서만 재배된다. 오염된 지역에서는 깻잎에 반점이 생긴다.
3.성인병의 원인인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침착되는 것을 막아준다.
4.철분이 시금치보다 많고, 칼숨이 대량 함유되어있다.
5.베타카로틴이 상추의 4배이상 많이 들어있어, 암예방, 노화 예방에도 좋다.
-깻잎에 함유되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인 루테올린이 암예방효능 규명(2010년 미국 암 학회 연구지 게재)
우리가 흔히 먹는 깻잎이기 때문에 그 효능을 미쳐 알지 못하지만 그만큼 깻잎은 완벽한 파이토케미칼(식물성분의 화학성분으로 인체를 보호하는 성분) 채소이다.
이러한 깻잎을 다량복용 했을 때 지방분해효과가 뛰어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으며, 문제는 과연 얼마만큼의 깻잎을 먹어야 체중감량의 효과가 있는가 이다.
한약마을 연구소 김재영 박사는 “확실한 효과를 보려면 하루에 약 600장 정도의 깻잎을 섭취해야 한다. 또한 농약등 외부적인 요소에서 안전한 국내산 깻잎만을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일반적인 깻잎을 하루 600장씩 섭취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
그런데, 이러한 깻잎을 추출물로 가공하여, 하루 2회 2포씩 먹기만 하면 일일 600장의 깻잎을 섭취하는 것과 같은 깻잎 농축분말을 통해 “그린슬림바디 다이어트”라는 제품으로 출시 되었다.
그린슬림 바디 다이어트는 식약청이 인정한 대표적인 다이어트 개별 인정현 원료인 깻잎추출물(PF501)과 체지방분해에 탁월한 캄보지아 가르시니아 열매를 혼합한 제품으로 퀄리티 높고,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이다.
물이나 우유에 타서 마시면 되고, 굶을 필요가 없어 각종 다이어트 부작용에 대해서도 안전하다.
㈜한미양행에서 제조하였고, 농림수산부 추천 정부과제 수행 식품으로 안전성에 대해서도 검증되었으며, 비만치료 및 예방에 효과적임을 특허 출원 되었다.
현재 다이어트를 위한 깻잎농축제품 그린슬림바디 다이어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깻잎 엔드몰 (www.andmall.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