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도림 테크노마트(대표 정동희)가 9월 추석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상품 교환권이 증정되며, 경품 응모 행사를 통해 구매고객들에게 기아자동차 ‘레이(RAY)’의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 매장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100%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도 별도의 선물을 증정한다. 주말에는 지하 1층과 10층에 위치한 식당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1천명에게 구매금액과는 별개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개점 5주년을 맞아 열리는 연중 경품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구매고객들과 멤버쉽카드 소지고객, 신규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된 응모권을 추첨하여 기아자동차의 신형경차 ‘레이’와 40인치 LED TV, 3만원권 상품교환권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특별 경품행사는 12월 31일까지 연중으로 진행된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즐길만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없는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