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이 새롭게 선보인 ‘엑스트라 리페어 모밤 2종’은 바비 브라운이 심도 깊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개발해 낸 엑스트라 리페어 복합체가 피부가 필요로 하는 필수적인 수분을 공급, 피부를 더욱 산뜻하고 유연하며 탄력 있고 더 아름답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 ‘SPF 모밤’은 ‘물광 크림’으로 잘 알려진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 셀러 ‘엑스트라 모이스춰라이징 밤’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소량을 녹여 바르면 피부가 촉촉하게 빛난다. 또한 자외선 차단, 보습, 탄력, 주름 개선의 효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리페어 모밤’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탄생한 제품 고농축 밤(balm)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노용남팀장은 “엑스트라 리페어 모밤은 그 자체로도 보습력이 뛰어나지만, 리페어 모밤에 페이스 오일을 한 두 방울 섞어서 발라주면 보다 강력한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SPF 모밤’과 ‘리페어 모밤’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바비 브라운 홈페이지( www.bobbibrown.co.kr)에서 판매된다. 용량은 각각 50g, 가격은 15만원.
김기환 기자 kk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