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듣기만 해도 설레는 사랑과 낭만의 섬이다. 청명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제주도는 최고의 가을여행지로 손꼽힌다. 롯데호텔제주(www.lottehoteljeju.com)에서는 제주도의 낭만과 정취를 만끽하고 경제적으로 문화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만원으로 누리는 가을 문화 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
롯데호텔제주 ‘프라이빗 비치라운지’ |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관광지가 마련되어있지만 해가지면 즐길 거리가 부족한 것이 여행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늘 아쉬운 부분이었다. 하지만 이제 아쉬웠던 제주의 밤을 환상적인 공연 ‘판타스틱(Fanta-Stick)’이 채워 준다. 한류스타 송승헌이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판타스틱’은 난타, 점프를 잇는 넌버벌 라이브 퓨전 국악 뮤직 쇼로 지난 9월 말 제주도 소리섬 박물관에 전용관을 오픈했다. 현악과 타악의 절묘한 조화와 화려한 무대, 관객이 함께 참여하고 호흡하는 공연 ‘판타스틱(Fanta-Stick)’은 매일 저녁 8시부터 시작되며 80분간의 러닝타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의 신명 나는 공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10만원 상당의 R석 입장권 2매를 1만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연장인 소리섬 박물관은 롯데호텔제주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저녁식사를 마친 후 가벼운 산책으로 여유 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이다. 여행을 하면서 경제적으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만원으로 누리는 여행의 행복’ 프로모션은 11월 한달 간 진행되며, 가을여행 패키지, 헬로키티 패키지, 키즈월드 패키지 2박 이상 고객에게 제공된다.
▶가을 바다에서 즐기는 천상의 휴식
여름의 화려함과 겨울의 한적함 사이에서 보여주는 가을 바다는 조용하고 차분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바다를 바라보며 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호텔 고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공간이다. 호텔의 전용 공간인 만큼 사방이 유리로 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북까페, 풋 스파, 코쿤소파, 선베드 등이 마련되어있다. 편안한 소파에 누워 밀려드는 파도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책을 읽어도 좋고 아이패드로 쌓아놨던 위시리스트를 정리하는 것도 좋다. 그 럭셔리한 여유로움에 드라마 ‘여인의 향기’ 등 각종 촬영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는 누리고 싶던 모든 여유를 누려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간이다.
![]() |
롯데호텔제주 ‘캠핑존’ |
롯데호텔제주 야외 정원 한 켠 자리하고 있는 캠핑존은 숲으로 둘려 쌓여 나무와 풀이 내뿜는 맑은 공기와 스트레스를 완화 시켜주는 피톤치드로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산림욕 효과를 볼 수 있어 힐링 숲이라고도 불린다. 바다가 보이는 2층 오두막과 유럽풍 캠핑 트레일러, 그리고 고급 사양으로 완비된 럭셔리 텐트가 마련되어있다. 캠핑이라고 해서 번거롭게 준비할 필요가 없이 원하는 곳을 선택한 후, 호텔에서 준비해 준 청정 제주의 각종 바비큐 메뉴와 야채, 주먹밥, 과일 등으로 자연을 벗삼아 멋진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만 하면 된다. 모든 준비와 설거지를 포함한 뒷정리는 호텔 직원들이 맡아 해주니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매일 저녁 해가 지는 7시부터 아름다운 통기타 선율과 함께 모던 포크가 흐르며 캠핑의 낭만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숲으로 둘러 쌓인 캠핑존에 울려 퍼지는 깊은 통기타 선율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가을 여행에 낭만을 더 한다.
여행의 즐거움에 문화, 휴식, 그리고 자연을 벗삼은 힐링의 3박자가 어우러진 롯데호텔제주로의 여행은 짙은 가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문의 1577-0360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