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주의 동영상]2AM 전활받지않는너에게

입력 : 2010-10-30 10:40:28 수정 : 2010-10-30 10:40:28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세계닷컴]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 2AM의 신곡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뮤직비디오 영상이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은 가운데 싸이 ‘Right Now’, 지아&포맨 ‘울고 불고’, NS윤지 치골춤, 박지성 2호골 등이 이슈가 된 한 주였다. 

발라드와 짐승돌을 넘나드는 2AM의 첫 정규음반 ‘saint o`clock’의 타이틀곡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뮤직비디오가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6일 발매된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는 단 후루만에 멜론과 엠넷 등 주요 음악차트 1위를 차지했다. 더블 타이틀곡 ‘미친듯이’ 역시 음악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MBC사극 ‘동이’에서 ‘인원왕후’로 열연했던 오연서가 멤버 임슬옹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뮤비는 만난 지 1년 만에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하는 젊은 연인들의 이야기를 드라마 형식으로 담고 있으며, 오연서와 임슬옹의 애틋한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2AM”, “슬옹의 연기가 물올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2AM은 지난 27일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첫 정규음반 쇼케이스 개최했다. 2AM은 9인조 밴드와 14인조 현악기 주자와 함께 라이브로 더블 타이틀곡 ‘미친 듯이’와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를 불렀다.

 싸이 Right Now 뮤직비디오
 
4년만의 정규 5집 타이틀곡 ‘라이트 나우(Right Now)’로 컴백한 싸이의 돌풍이 심상치 않다. 신곡 ‘라이트 나우(Right Now)’는 방송활동 전부터 공개 하루 만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함께 공개된 ‘라이트 나우(Right Now)’의 뮤직비디오 또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트 나우(Right Now)’는 신나는 댄스 리듬과 시원시원한 싸이의 랩으로 돋보이는 ‘싸이표 록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특별 출연한 컬투와 서우를 포함, 회사 사무실과 마트 내에 사람들이 싸이의 노래에 맞춰 흥겹게 춤을 추는 장면들이 삽입돼 경쾌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세상의 모든 시름을 내려 놓고 미쳐보자”라는 랩과 노래 또한 인상적인 곡이다. 

이와 함께 선공개한 ‘내 눈에는’, ‘땡큐(Thank You)’ 역시 상위권 차트에 타이틀곡과 함께 올랐다. 한편, 싸이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서인영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듀엣곡 ‘땡큐’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싸이는 “꾸며진 무대보다 관객과의 뜨거운 호흡을 통해 더욱 멋진 무대를 선사하겠다”며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의 진정한 묘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아&포맨 ‘울고, 불고’ 뮤직비디오
 
풍부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여자 솔로 가수 ‘지아’와 대표적인 남성 Soul그룹 ‘포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지아&포맨’의 신곡 ‘울고, 불고’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에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울고 불고’는 앨범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인 최갑원과 히트곡 메이커 작곡가 한상원이 의기투합해 만들어낸 곡으로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지아&포맨의 하모니가 절묘하게 어울리는 곡이라는 평이다. 

음악관계자들은 “두 아티스트만이 가지고 있는 섬세한 호흡과 애절한 가사에 호소력이 돋보이는 보이스는 가슴을 아련하게 한다”라고 평가했다. 네티즌들 역시 “가사가 너무 애절하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등의 기대에 찬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으나, 뮤직비디오에는 처음 출연하는 이보영은 첫 출연이 무색할 정도로 사랑하는 남자를 잃어 넋을 놓고 우는 오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관계자와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NS윤지, 섹시 '치골춤' 안무영상 공개
 
이효리-손담비를 이을 차세대 섹시디바 ‘NS윤지’의 안무 동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두 번째 싱글 타이틀 곡 ‘춤을 춰’ 안무영상으로 NS윤지는 짧은 핫팬츠를 입고 화장기 없는 민낯 얼굴로 안무연습을 하고 있는 내용이다. 

특히 이 영상에서는 NS윤지의 각선미와 함께 섹시 ‘치골춤’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치골춤’은 서인영이 솔로 활동을 하며 한차례 보여준 바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섹시 지존이다”, “쌩얼에 그냥 티하나 입었을 뿐인데, 우월하다”, “춤이 장난이 아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NS윤지의 앨범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은 ‘춤을 춰’가 수록, 펑키한 디스코풍의 리듬과 세련된 일레트로닉 소스가 접목된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걸그룹 속 NS윤지를 각인시킬 곡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맨유 울버햄튼 하이라이트 동영상 (박지성 골)
 
역시 박지성은 달랐다. 무릎부상과 이적설에 시달렸던 ‘산소탱크’ 박지성(2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시즌 2호골을 터트렸다. 박지성은 지난 27일(한국시간) 새벽 영국 멘체스터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2010-11 칼링컵 4라운드 울버햄튼과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양팀이 1:1로 팽팽히 맞서던 후반 25분, 중앙선 부근에서 볼을 잡은 박지성은 폭발적인 스피드로 골문까지 파고들어 마케다에게 패스했다. 패스한 볼이 수비수 발에 맞고 튕겨 나오자 박지성은 정확한 왼발 슈팅으로 상대방의 골망을 흔들었다. 

박지성의 골은 지난 달 23일 스컨소프 유나이티드와의 칼링컵 3라운드 이후 한달 여 만이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박지성이 멋진 골을 넣었다”며 플레이를 칭찬했고, 유럽 프로축구 전문사이트 ‘트라이벌풋볼’ 역시 “박지성이 맨유의 승리를 이끌었따. 활기가 넘치고 강한 체력을 선보인 경기”라 극찬했다. 한편, 맨유는 울버햄턴과 5골을 주고 받는 가운데 종료 직전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결승골로 8강진출에 성공했다. 
순위 내용 

 자료제공=판도라TV(www.pandora.tv)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
  • 서예지 '반가운 손인사'
  • 김태희 ‘눈부신 미모’
  • 임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손예진 '우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