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다예 “김상혁과 혼인신고 한 적 없어…사실혼 관계 끝냈을 뿐”

입력 : 2020-08-19 08:44:53 수정 : 2020-08-19 09:43:0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사진=송다예 인스타그램

 

쇼핑몰 사업가 송다예가 “김상혁과 혼인신고 한 적이 없다”며 “사실혼 관계였다”고 밝혔다.

 

지난 4월 결혼 1년 만에 파경 소식을 밝혔던 송다예와 김상혁은 그간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침묵하고 있었다.

 

그러나 지난 18일 한 매체는 "송다예와 김상혁이 이혼 조정을 통해 법적인 남남이 되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송다예는 "사실과 다르다"고 강조했다.

 

지난 18일 iMBC의 보도에 따르면 송다예는 그룹 클락비 출신 김상혁과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사실혼 관계였다.

 

송다예는 “뜬금없이 양측 확인을 걸친 듯한 뉘앙스로 김상혁과 내가 법적 이혼 절차를 밟았다는 보도가 나와 당황스럽다”면서 “법적 부부가 아니었기에 당연히 재산 분할도 없었다. 내 명의로 된 집에서 김상혁이 나갔을 뿐이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사실혼 관계를 끝내는 조건으로, 결별 사유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것을 상호 합의했다”며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 이유야말로 그들의 말처럼 사생활이기에 밝히지 않겠다”고 전했다.

 

그는 “힘들었던 관계를 끝내 후련했고 새 인생을 잘 살고 있었다. 이제 와서 양측 사실 확인 아닌 일방적인 기사가 쏟아져 난처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쇼핑몰 CEO 출신 송다예 씨와 김상혁은 2년여 교제 끝에 지난 2019년 4월 7일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지난 4월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