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프듀2’ 출신 AB6IX(에이비식스) 임영민, 음주운전→면허취소…그룹 일정 차질 불가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6-04 15:17:01 수정 : 2020-06-05 17:04:3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멤버 임영민(사진)의 음주운전으로 활동에 다소 차질이 예상된다.

 

에이비식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공식 팬카페 공지사항 게시판에 “당시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의 음주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알렸다.

 

 

임영민은 지난달 31일 새벽,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자차로 숙소까지 이동 중 경찰의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다.

 

브랜뉴뮤직은 “현재 임영민이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금일 이후 임영민은 에이비식스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라며 “향후 그룹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하고 4인 체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영민의 이탈로 에이비식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비드’(VIVID)의 발매 일정이 이달 29일로 연기되는 등 활동에도 다소 차질이 빚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임영민은 2017년 케이블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15위에 올랐다. 같은 그룹 멤버 김동현과 ‘엠엑스엠’(MXM)이라는 듀오로 활동했으며, 지난해 5월 에이비식스로 데뷔했다.

 

정윤지 온라인 뉴스 기자 yunji@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