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용건, 아들 결혼식서 전 아내 25년 만에 재회…"건강 안좋다니 마음 쓰여"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05-23 14:50:34 수정 : 2023-05-23 14:52: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배우 김용건이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아들의 결혼식에서 전 아내와 25년 만에 마주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에서 김회장네 맏며느리 박은영으로 열연한 고두심이 함께했다.

 

'전원일기' 속 부부 김용건, 고두심이 함께 쑥 캐기에 나섰다. 김용건은 전 아내와 고두심이 같은 고 씨라고 언급하며 둘째아들 결혼식에서 전 아내를 25년만에 만났다고 털어놨다.

 

김용건은 "둘째 결혼할 때 애들이 물어보더라"라며 전 아내의 방문을 흔쾌히 허락했다고 전했다.

 

또 전 아내의 건강이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좋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김용건은 "'잘 지내? 오랜만이야'라고 했다, 둘째가 그 얘길 듣고, 다음날 나에게 고맙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김용건은 고두심에게 첫째 아들인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결혼식에 전 아내와 함께 혼주로 참석하라며 "고 씨 둘이 양쪽에 앉아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ksy12@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아이린 '사랑스러운 미소'
  • 선미 '깜찍하게'
  • 나나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