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래에셋증권, New M-STOCK 오픈 이벤트 실시

입력 : 2022-08-04 01:00:00 수정 : 2022-08-03 15:16: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래에셋증권은 새로운 MTS(M-STOCK)에 대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고객 누구나 M-STOCK에서 신청 후 미션 달성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8월1일부터 9월30일까지이다. 미션은 총 3가지로 마이데이터 가입 및 타사 계좌연결(미션 1), 주주 커뮤니티 가입 및 게시글 작성(미션 2), 출석체크 5회(미션 3) 등 3가지의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11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미션 1+2 달성 시 선착순 10만 명에게 10달러 지급, 3가지 미션 모두 수행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00달러 지급)

 

미래에셋증권 김세훈 디지털플랫폼본부장은 “새로워진 M-STOCK은 고객중심으로 리다자인된 투자 플랫폼이며, 투자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투자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M-STOCK 오픈 기념으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비대면 다이렉트 주식계좌 개설하고 해외주식을 일정 금액 매수하면 투자지원금 최대 5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좋은 혜택으로 미래에셋증권의 첫 고객 경험을 시작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M-STOCK 은 ‘투자의 모든 것(All about Investment)’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투자 상품을 원터치로 연결하여 24시간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에 따라 화이트/다크 모드 디자인이 자동으로 전환되며, 매매 가능한 시간에 맞게 최적화되는 홈 화면 등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다.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하여 금융상품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이도형 기자 scop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유선, 당당한 미소
  • 유선, 당당한 미소
  • 유리 '눈부신 미모'
  • 라임라잇 이토 미유 '신비한 매력'
  • 김소은 '깜찍한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