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리르화장품‘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올리브영도 주목한 올해의 모공템

입력 : 2017-09-20 15:54:20 수정 : 2017-09-20 15:54:2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완료… 완판 행진 이어가며 ‘스테디셀러’ 등극

 

인스타그램 등 SNS 단골 뷰티 아이템으로 일찍이 온라인 마켓을 평정한 리르화장품의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이 오프라인 마켓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 명동본점을 시작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완료한 이후 지속적으로 올리브영 인기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 화제의 모공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실제로 올리브영에서는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이 연일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를 끌면서, 새롭게 런칭한 리르 모공관리 라인인 ‘올킬 포어 타이트닝 아이스스틱’과 이중각질 패드 ‘올킬 블랙 필링패드’ 등 올킬 시리즈도 덩달아 소비자들이 주목을 끄는 모습이다.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시장까지 평정한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1회 사용만으로 묵은 각질, 블랙헤드, 화이드헤드, 피부 피지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적의 모공템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는 물론 다양한 임상실험을 통해 탁월한 모공관리 효과를 검증한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사용법도 간편해 말리고 떼어내는 필오프팩이나 바르고 다시 닦아내는 워시오프팩, 오랜 시간 롤링이 필요한 필링젤과는 달리 부드럽게 롤링하듯 문질러만 주면 쉽고 빠르게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라벤더, 티트리, 알로에, 캐모마일 등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팔로우미8’ MC로 활약 중인 이주연의 애정템이자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걸그룹 다이아의 모공템으로 더 잘 알려진 리르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은 꾸준히 세계 곳곳으로 수출되면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리르화장품 관계자는 “내로라하는 뷰티 제품들이 모두 입점해 있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물론,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 된다는 것은 그 만큼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이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보다 더 좋은 품질의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