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한 사거리에서 승합차와 배달 오토바이가 충돌해 20대 오토바이 운전자가 의식불명 상태에 빠졌다.
29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밤 9시 48분께 남양주시 화도읍의 한 사거리에서 50대 남성이 몰던 스타렉스 차량이 우측에서 진입한 배달 오토바이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인 20대 남성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승합차가 직진 신호에 따라 주행하던 중 교차로 우측에서 달려오던 오토바이와 충돌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연합>연합>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왕설래] 새만금 AI 밸리](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6/09/128/20260609517674.jpg
)
![[데스크의눈] 균형발전과 지방선거 그리고 2030 집회](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4/14/128/20260414521104.jpg
)
![[김상미의감성엽서] 그림이 주는 선(善)](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6/05/26/128/20260526517047.jpg
)
![[오늘의시선] 선관위 개혁, 어디서 시작할 것인가](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2/08/30/128/20220830525048.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