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경북 대표 공연 ‘인피니티 플라잉’… “필리핀 눈길 사로잡았다”

입력 : 2025-07-06 18:41:28 수정 : 2025-07-06 18:43: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2025 필리핀 MICE 로드쇼’ 초청공연 성료
화려한 퍼포먼스로 필리핀 현지서 호응

경북문화관광공사는 경주엑스포 상설공연 '인피니티 플라잉'이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필리핀 MICE 로드쇼' 초청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 간 마닐라 페어몬트 마카티 호텔과 세부 래디슨 블루 호텔에서 열렸다.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사 제공

행사에는 현지 여행사와 항공사 등 양국의 MICE 관광 업계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해 활발한 교류를 펼쳤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넌버벌(무언어) 퓨전 예술극으로 언어의 장벽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싱가포르, 튀르키예, 대만,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공연을 이어오며 2022년 '제10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연극/뮤지컬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초청공연에서도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무대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 B2B 상담을 통해 현지 관광 업계 관계자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향후 MICE 관광객 유치를 위한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하는 등 실질적인 협력 기반을 다졌다.

 

김남일 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경북이 MICE 관광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경주=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린 '상큼 발랄'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