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하나♥’ 김태술, 서장훈 잇는 재테크 고수 “강남 건물주”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7-01 08:40:40 수정 : 2025-07-01 09:24:41

인쇄 메일 url 공유 - +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최근 배우 박하나와 결혼한 김태술 전 프로농구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감독의 재력에 모두 깜짝 놀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하나, 김태술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가운데 김태술이 후배 이관희를 만났다.

 

김태술은 결혼 10일 전에도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하나는 "오빠는 결혼 후에도 프러포즈를 할 생각인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나는 "예물을 얘기했는데 오빠가 주식으로 달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술은 "시계를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물건이 주는 행복은 너무 짧고 잘 느끼지 못하는 편이다. 그래도 주식은 남으니까 나중에 우리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효율을 중시하는 성격을 드러냈다.

 

농구선수 이관희는 "(김태술) 형님이 재테크 고수"라고 했다. 그러면서 "빌라가 몇 채 있다. 농구선수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건물주"라고 부연했다.

 

'동상이몽' MC인 이지혜는 "(결혼선물로) 우리 이불 사주지 말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관희는 "형님이 다른 건 모르겠는데 돈복은 확실하다. 누나가 좋은 매물을 찾은 것 같다. 귀한 매물이다. 건물이 좀 낡긴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박하나와 김태술은 지난달 21일 결혼했다. 박하나는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데뷔했다. 드라마 '압구정 백야'(2014~2015) '이몽'(2019) '신사와 아가씨'(2021~2022) 등에 출연했다. 4월 막을 내린 '결혼하자 맹꽁아!'와 SBS TV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에서도 활약했다.

 

김태술은 2007년 서울 SK 나이츠에 입단했다. 안양 KGC인삼공사, 전주 KCC, 서울 삼성 썬더스, 원주 DB 프로미 등에서 가드로 활약했다. 지난해 11월 고양 소노 스카이거너스 감독에 발탁됐으나, 5개월 만인 올해 4월 경질됐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수 '시크한 매력'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