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 시내서 이 버스 보이면 무조건 찍어라…‘바르샤 티켓’ 온다

입력 : 2025-06-30 13:47:47 수정 : 2025-06-30 13:47:46

인쇄 메일 url 공유 - +

제너시스BBQ 그룹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관람 기회를 더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광고를 덮은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이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관람 기회를 더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서울 시내 번화가를 중심으로 광고를 덮은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고 30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의 서울 매치 메인 스폰서인 BBQ는 다음달 24일까지 ‘여의도-홍대’, ‘한양대-강남’, ‘강남-가락시장’ 3개 구간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래핑 버스 1대씩 총 3대를 운행한다.

 

래핑 이미지에는 BBQ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받아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포함, 앱의 접근성을 높이며 더 쉽고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

 

BBQ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버스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누리꾼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등석 티켓(1인당 2매)을 제공한다.

 

기존에 앱을 사용 중인 고객이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에도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하는 BBQ의 이벤트 확대다.

 

FC바르셀로나의 방한만으로도 화제인 상황에서 BBQ의 이벤트 전개로 시작 후 일주일 만에 BBQ 앱 누적 가입자는 6배 가까이 폭증했다.

 

BBQ는 래핑 버스 운행 외에도 서울 지하철 2호선 13개 주요 역사 내 스크린도어에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알리는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더 많은 국민이 편리하게 프로모션을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국내 프로축구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의 경기는 다음달 31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지수 '시크한 매력'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