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재혼’ 이상민 “아내에 전세사기 피해 고백”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5-21 07:15:26 수정 : 2025-05-21 07:27:11

인쇄 메일 url 공유 - +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화면 캡처

 

혼성그룹 룰라의 이상민이 교제 3개월 만에 결혼한 10세 연하 아내와 재혼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20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최근 재혼한 이상민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돌싱포맨'은 연예계 대표 닭띠 명창 찐친 환희, 린, 이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상미은 아내와 첫 만남에 대해 "처음엔 사업적으로 중요한 미팅 자리에서 만났고, 일적으로 연락처를 주고 받은 게 전부였다"고 돌아봤다.

 

그런데 "작년 연말에 연락처를 보는데 눈에 아내의 이름이 들어왔고, 문자를 보냈다. 그랬더니 바로 답장이 오더라"고 고백했다.

 

가수 탁재훈이 언제 결혼을 결심했냐고 묻자 이상민은 "모 아니면 도라는 마음으로 고백했다. 전세 사기를 당한 것까지 얘기를 다 했다"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특히 고백하면서 결혼 전제가 아니면 더 사이가 깊어지는 건 힘들 것 같다고 얘기를 했다.

 

아내는 며칠 동안 고민한 뒤 "오빠의 고민을 함께 해결하는 게 재밌다.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될 것 같다"며 결혼을 승낙했다.

 

또 이상민은 아내와 어머니 묘소를 방문했다며 "그 때 아내가 '오빠랑 결혼해요. 어머님께서 복 많이 주셔서 아이도 갖게 해주시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세요'라고 하더라"며 감동 받은 사연을 전했다.

 

이상민은 배우 임원희가 뽀뽀는 언제 했냐고 묻자 "9년 만에 한 뽀뽀였다. 차에서 데이트를 할 때 망설이자 아내가 먼저 '눈 감으라'고 하더라. 뽀뽀를 당했다"며 좋아했다.

 

탁재훈은 "좀 섭섭하다. 네가 결혼해 내가 해야할 애드리브가 전부 날아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상민과 아내는 작년 7월쯤 처음 만났고, 올해 1월부터 사귀게 됐다. 3개월 만에 결혼까지 이르렀다.

 

지난 1994년 룰라로 데뷔한 이상민은 2004년 가수 겸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2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후 사업 실패로 막대한 빚을 떠안은 이상민은 최근 69억7000만 원의 빚을 전부 청산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