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6월까지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
삼성증권은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저축 순입금 이벤트’(사진)를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순입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순입금액은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신규 입금 △타사연금 가져오기 △만기된 ISA를 연금으로 전환하는 경우를 모두 합산해 산정된다.
먼저 ‘연금저축과 함께 이벤트’는 최소 1000만원 이상 순입금 시 구간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00만원권을 지급한다. ‘보너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저축에 1억원 이상 순입금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여행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붐업(Boom-up) 이벤트’는 신규 고객 또는 총 잔고 100만원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순입금 시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토스증권 ‘인베스터스 25’서 월가 거장 강연
토스증권은 다음달 5∼8일 서울 성동구 ‘XYZ SEOUL’에서 세계적 투자 전문가가 강연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 ‘인베스터스(Investors) 25’(사진)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스증권의 브랜드 가치인 ‘투자의 힘을 모두에게(Power to All Investors)’를 주제로, 투자 초보자부터 베테랑 투자자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월스트리트 투자 리더들이 직접 투자 전략과 인사이트를 전하는 ‘월스트리트 인사이트’ △글로벌 경제의 흐름과 변화를 살펴보고 투자 기회를 분석하는 ‘글로벌 인사이트’ △투자의 기본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쉽게 전달하는 ‘비기닝 인사이트’ 등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베스트셀러 ‘돈의 심리학’ 저자 모건 하우절(Morgan Housel)과 ‘볼린저밴드’를 만든 재무분석가 존 볼린저(John Bollinger), 엔비디아 2배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를 만든 그래닛셰어즈(GraniteShares)의 최고경영자(CEO) 윌 린드(Will Rhind) 등 글로벌 투자 리더들이 참여한다. 행사 참가 신청은 토스증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