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이 반려동물들의 진짜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 EQL 매장 2층에서 열었다.
금번 팝업스토어는 5월 11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읽어주는 타로카드존 △반려동물들의 평소 행동이나 습관들로 파악해보는 펫BTI존 △스크래치 쿠폰으로 당첨되신 분들께 증정하는 헬시 솜사탕존 등 반려동물과 함께 하지 않아도 견주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프펫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츄’가 5월 9일 금요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츄는 팬들과 반려인들을 위한 ‘스페셜 메이트’로 활약하며, 라이프펫 팝업스토어 현장을 직접 찾아 고객들과 소통하고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츄는 평소 동물 사랑이 각별한 것으로 유명해,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 소식만으로도 많은 팬들과 반려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라이프펫 성수 EQL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와 핫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특별한 기회를 함께 제공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펫페어는 현대백화점이 외부 공간을 활용해 반려동물 페어를 여는 첫 시도로써 더욱 의미가 크다는 후문이다.
팝업에서 선보이는 라이프펫 제품은 총 7개로, 라이프펫은 강아지 영양제 5종 ▲라이프펫 프로바이오틱스 ▲라이프펫 조인트 ▲라이프펫 아이즈 ▲라이프펫 스킨케어 ▲라이프펫 브레스와 함께 ▲고양이 영양제 2종 ▲라이프펫 브레스&헤어볼 ▲라이프펫 유리나리로 구성되어 있다.
라이프펫 박천용 대표는 “이번 라이프펫 두번째 팝업스토어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했을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읽고 진정한 반려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유기동물 정보를 볼 수 있는 NFC 키링을 증정하며, 방문 고객에 한해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펫은 최근 2025년도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에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