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커피 3000잔으로 건물 세운 노유민, 얼굴도 확 달라졌네 "요즘 민증 검사 받아"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5-08 17:40:41 수정 : 2025-05-08 20:00: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그룹 NRG 출신 노유민이 모발이식에 이어 눈 밑 지방재배치 시술로 전성기 비주얼을 되찾았다.

 

노유민은 지난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맨날 피곤해 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눈밑지방재배치 하고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10년이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듣네요 ㅎㅎ #눈밑지 #눈밑지방재배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노유민이 모발이식에 이어 눈 밑 지방재배치 시술로 전성기 비주얼을 되찾았다. 노유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노유민 리즈 경신. 눈밑지방재배치 7개월차 후기”라는 자막과 함께 시술 전, 후 노유민의 모습을 비교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노유민은 “마흔이 넘어가니까 여기가 자꾸 꺼진다고 해야 하나. 피곤해 보이고 메이크업한다든지 공연을 한다고 그러면 여기를 집중적으로 많이 신경 썼던 것 같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세월의 흔적은 벗어나지 못했다는 걸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데, 이번에 이 시술로 인해서 조금 더 젊어질 수 있다면”이라며 시술을 결심한 이유를 언급했다.

 

노유민이 모발이식에 이어 눈 밑 지방재배치 시술로 전성기 비주얼을 되찾았다. 노유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후 시술을 받은 노유민은 확 달라진 얼굴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카메라 앞에 선 그는는 “시술을 받고 난 지 벌써 7개월이 넘었다. 이번에 눈 밑 지방재배치를 하고 나니까 손님들에게도 제가 좀 더 인상이 부드러워졌다는 이런 얘기를 많이 들었던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10년이 젊어 보인다는 얘기를 딱 듣는 순간 이거 너무 잘했구나 싶었다”며 “이거 때문에 제가 요즘에 민증검사를 자꾸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노유민은 앞서 지난달에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을 통해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2500모 받고 고민 해결했습니다”라며 모발이식 수술 후 더욱 풍성해진 헤어스타일을 자랑했다.

 

노유민이 모발이식에 이어 눈 밑 지방재배치 시술로 전성기 비주얼을 되찾았다. 노유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노유민은 카페 창업 후 15년째 카페를 운영하며 방송 활동도 병행 중이다. 특히 동대문에서 카페를 운영했을 당시 하루에 2000~3000잔씩 커피를 추출했다며 높은 매출을 자랑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등을 통해 카페 건물주가 된 소식을 알려 큰 화제를 모았다. 노유민은 “원래 직영점으로 매장 3개 운영하다가 다 정리했다”면서 “매입한 건물에서 카페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유민은 1997년 NRG 멤버로 가요계 데뷔와 동시에 남다른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할 수 있어’, ‘히트송’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1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2011년 6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다미 '완벽한 비율'
  • 김다미 '완벽한 비율'
  • 조보아 '반가운 손인사'
  • 트리플에스 김유연 '심쿵'
  • 트리플에스 윤서연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