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지점(화순·통영·설악·제주·아산)에서 ‘패밀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프로그램은 5월 황금연휴 기간 지점별 특색을 살린 콘텐츠로 구성했다.

우선,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금호화순스파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 △아산스파비스 세 곳에서는 ‘해피 버블 데이’를 연다.
각 리조트는 야외 풀장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가득 채워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한다.
금호설악리조트는 다음 달 3일 ‘설악 파크골프 가족대항전’을 개최한다.
가족 대항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를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다지고 아름다운 설악산을 배경으로 특별한 야외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다.
온라인으로 선착순 14팀을 모집한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파크골프 가족대항전 우승팀에게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 객실 이용권을, 준우승팀에겐 설악 지점 객실 이용권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우나 이용권과 보조배터리 및 폴딩컵, 에코백 및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는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행복海(해) 패밀리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어린이 투숙객에게 바다 탐험 컬러링 북을 제공하며 요트 이벤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금호리조트 계정을 태그하면 카네이션 키링 DIY 키트를 증정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