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수현, 김새론 장례식 왜 안 갔나…미성년자 성 문제 곧 고발" 가세연 맞대응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3-12 08:36:34 수정 : 2025-03-12 08:36:34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배우 김수현이 고(故) 김새론과의 열애설을 주장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법적 대응을 시사한 가운데, 가세연 측이 맞대응에 나섰다.

 

가세연은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김수현이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가 누구인지 모르나 보다"라며 김수현의 법적 대응 예고를 비웃었다.

 

배우 김새론(왼쪽)과 김수현. 뉴스1

가세연은 "법적 대응? 예전에 그 잘난 월드 스타 BTS도 가세연에 법적 대응 한다고 했다. 결과는 어떻게 됐을까? 전원 입대"라며 "겨우 중국에서 인기 많은 한류스타 김수현이? 우리 가세연은 다른 곳도 아니고 김새론 배우 유가족에게 직접 받은 자료와 인터뷰로 방송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유가족에게도 법적 대응 드립해 봐라. 기사 댓글이 바로 국민 여론"이라며 "내일 중 미성년자 성 문제 관련해서 누군가의 고발장이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가세연은 "설마 미성년자랑 성관계한 건 아니겠지? 내일 중 누가 (김수현) 고발하는 것 같더라"라며 "몰래 유가족에게 회유, 협박 들어가면 알지? 무서운 아저씨가 금이빨 빼고 다 씹어먹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나저나 원빈도 갔던 김새론 장례식에 김수현 너는 왜 안 갔냐? 인간이 기본 도리는 했어야지"라고 꼬집었다.

 

앞서 가세연은 이날 고인의 이모를 섭외해 고인이 15세였던 때 성인이었던 김수현과 6년간 연애했다는 내용의 방송을 내보냈다. 또 가세연은 고인이 음주 운전 사고를 냈던 당시 골드메달리스트가 거액의 위약금을 요구했다고도 주장했다.

 

이와 관련 김수현 측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가장 강력한 수준의 법적 대응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달 16일 오후 4시 54분쯤 성동구 성수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사망한 김새론을 최초로 발견한 이는 이날 김새론과 만나기로 했던 지인 A 씨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며 현장에서는 유서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뉴스1>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은빈 '화사한 미소'
  • 박은빈 '화사한 미소'
  • 르세라핌 카즈하 '청순 대명사'
  • 이성경 '여신 미소'
  • 김혜수 '우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