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NK경남은행, 창원시에 ‘쿨매트’ 2000개 기탁… 취약계층 세대 지원

입력 : 2024-07-06 08:14:55 수정 : 2024-07-06 08:14:5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NK경남은행이 경남과 울산지역 취약계층들에게 여름 물품을 지원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한다.

 

BNK경남은행은 5일 창원시에 ‘시원한 여름나기 쿨매트 200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 예경탁(오른쪽 세 번째) 은행장이 홍남표 창원시장에게 ‘시원한 여름나기 쿨매트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예경탁 은행장은 창원시청을 방문해 홍남표 시장에게 ‘시원한 여름나기 쿨매트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6000만원 상당 쿨매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창원시가 추천한 취약계층 2000세대에 나눠 지원된다.

 

BNK경남은행은 창원시를 시작으로 경남 시‧군과 울산지역까지 시원한 여름나기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해 총 7250세대에 2억1700만원 상당 쿨매트를 지원할 계획이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은 여름과 겨울 그리고 설날과 추석 등에 맞춰 추진하는 ‘사시사철 사랑나눔’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시원한 여름나기 사회공헌사업과 별도로 지역민과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전 영업점에 ‘무더위 쉼터’를 조성했다.

 

무더위 쉼터는 지역민과 고객들이 더위를 피해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은행 영업 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한다.


창원=강승우 기자 ks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아일릿 원희 '상큼 발랄'
  • 미연 '순백의 여신'
  • 박보영 '화사한 미소'
  • 고민시 '오늘도 상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