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복면가왕’ 깜짝 등장 김수현 父 김충훈 누구?… 지난달 극비 결혼식도

입력 : 2024-05-13 08:52:14 수정 : 2024-05-13 09:16: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화면 캡처

 

배우 김수현의 아버지 가수 김충훈이 '복면가왕'에 등장했다. 김충훈은 1980년대 활동한 록밴드 '세븐돌핀스' 출신이다.

 

지난 12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는 세븐돌핀스 김충훈이 '용돈박스' 가면을 쓰고 등장했다. 김충훈은 1라운드에서 탈락해 가면을 벗고 얼굴을 공개했다.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은 과거 세븐돌핀스가 현재 아이돌 그룹 못지 않은 인기를 누렸다고 말했다. 김종서는 용돈박스가 김충훈이라는 걸 눈치채고 "같은 무대에 서봐서 안다"고 말했다. 김종서는 김충훈 무대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김충훈은 "김종서와 같은 무대에 섰던 걸 기억한다"고 화답했다.

 

데뷔 45년 차인 김충훈은 "데뷔한 지는 오래 됐지만 방송 쪽으로 나온 건 얼마 안 됐다"며 "새로운 활동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말했다.

 

김충훈은 2009년엔 트로트 곡 '오빠가 왔다'를 내놓고 솔로 활동을 했다. 이후 '옆집에 불났네' '가면' '나이가 든다는 게 화가 나' '브라보' 등을 발표했다.

 

김충훈은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작년 6월에 생에 처음으로 콘서트를 했다. 살아있음을 느꼈다. 곡도 더 많이 써서 좋은 곡 들려드리고, 할 수 있을 때까지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김수현의 아버지인 김충훈은 지난달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오래전부터 부부의 연을 이어오고 있는 아내 안모씨와 재혼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의 뒤늦은 결혼식 소식 아들 김수현에게 누가 될 수 있다는 점에 의해 결혼식 자체를 극비로 함구했다. 이에 김수현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김수현의 아버지 김충훈은 김수현의 어머니와 이혼 후 새 가정을 꾸려 슬하에 딸 김주나를 뒀다. 김주나는 엠넷 ‘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하며 가수로 활동 중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