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항스틸러스, 포스코 직원들과 무료 급식 봉사활동 진행

입력 : 2024-04-04 18:15:08 수정 : 2024-04-04 18:15: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포항스틸러스가 지역 사회에 온정을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는 4일 포항 인덕어울림복지회관 ‘포스코 나눔의 집’ 무료 급식소를 방문, 인근 지역 100여 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포항스틸러스는 4일 포항 인덕어울림복지회관 ‘포스코 나눔의 집’ 무료 급식소를 방문, 인근 지역 100여 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스틸러스 제공

주중, 주말 경기가 잇따라 있는 바쁜 일정이었지만 백성동, 김종우, 황인재, 박찬용 4명의 선수가 포항제철소 STS 제강부 직원들과 함께 앞치마를 둘렀다.

 

봉사 준비를 마친 이들은 가장 먼저 자리를 정돈한 후 배식, 식판 수거, 청소를 하며 1시간 동안 구슬땀을 흘렸다. 

 

처음 해보는 배식 봉사활동에 어색함도 잠시, 운동장만큼이나 진지하게 임했다. 몇몇 어르신들은 선수들을 알아보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포항스틸러스는 4일 포항 인덕어울림복지회관 ‘포스코 나눔의 집’ 무료 급식소를 방문, 인근 지역 100여 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점심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종우는 “포항스틸러스 소속으로서 포항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저희를 모르실 줄 알았는데 어르신께서 ‘대구전 골 멋있었다’고 알아봐 주셔서 뿌듯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경기장 안팎에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포항스틸러스는 7일 오후 4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6라운드 원정 경기를 갖는다.


포항=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