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새로 나왔어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 외

입력 : 2024-04-04 20:13:02 수정 : 2024-04-04 20:13: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신선한 재료만 준비하면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를 겉절이와 부추파김치 두 가지로 선보였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별도의 양념 없이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겉절이, 파김치 등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피로개선을 위한 ‘정관장 홍삼톤 류(流)’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로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콘셉트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독활, 겨우살이, 천궁, 우슬, 두충 등의 엄선된 13가지 부원료를 더한 맞춤형 건기식이다. 홍삼농축액에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 브랜드인 ‘홍삼톤’에 피로 개선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GS25가 지역 양조장 및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를 선보이는 ‘힙걸리 프로젝트’ 3탄으로 ‘같이양조장’의 ‘연희 막걸리’를 출시했다. ‘연희딸기’, ‘연희납작봉숭아’, ‘연희리치’ 등 3종이다. GS25는 양조장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대형 사이즈를 MZ세대 음주 취향에 맞게 350㎖로 축소했다. 가격은 99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대표 도시락 상품인 전주식비빔밥 용량을 30% 증량시킨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출시했다. 고명은 총 8가지로 호박, 버섯, 청경채, 콩나물, 당근, 무나물, 로메인, 고추장 불고기 등의 건강한 식재료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보다 g당 단가를 6.4%까지 낮춰 양은 늘었지만 가격 부담은 최소화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
  • 뉴진스 다니엘 '심쿵 볼하트'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