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출시

입력 : 2024-04-03 16:07:03 수정 : 2024-04-03 16:07: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이미지. 아이오페

이번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 2단계를 그대로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 2-스텝으로 구성했다.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고 피부의 결과 톤까지 개선해 준다.

 

필링의 첫 단계로 활용 시 효과적인 PEEL 패드에는 4세대 필링 성분인 LHA를 비롯한 AHA, BHA, PHA로 이루어진 ‘멀티 액시드 성분’이 총 15% 담겼다. 묵은 각질과 화이트·블랙헤드와 같은 피지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강력하게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두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FILL 패드는 모공 관리 후 필요한 에센셜 관리로 보습, 진정,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앰플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맑은 광채를 되찾아준다.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1회 사용만으로도 묵은 각질 99.8%가 감소하고 피부결과 톤을 즉각 개선해 준다. 모공 속 노폐물은 98.5%, 피지는 31.1% 줄여주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모공의 수, 면적, 부피, 깊이 등이 모두 감소하는 효과도 있다.

 

필 패드 사용 다음 날 고효능 성분인 레티놀, 비타민 함유 화장품을 발랐을 때 피부에 더 많은 양이 흡수되는 결과를 확인했으며 레티놀은 150%, 비타민C 120% 흡수량이 증가했다.

 

피부 전문기관에서 관리받은 듯 강력한 스킨 부스팅 효과가 있는 아이오페의 신제품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는 아모레몰, 브랜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아리따움, 마트,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김혜윤 '사랑스러운 볼하트'
  • 채수빈 '매력적인 미소'
  • 조보아 '아름다운 미소'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