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0기 정숙 “현재 자산 80억까지 불어…집 4채·건물 1채·땅 多”

입력 : 2024-02-07 08:16:15 수정 : 2024-02-07 09:26: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 화면 캡처

 

'나는솔로'10기정숙(본명 최명은)이 80억원대 자산가가 된 비결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는 '빛이 나는 솔로' 특집으로 꾸며져 배종옥, 오윤아, 송해나, 이호철, '나는 솔로' 10기 정숙(최명은)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10기 정숙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재산이 50억원이라고 했는데 "방송에서 다 공개하지 않았다. 은행 대출 받듯 '돈 빌려 달라'는 사람이 많아서 스트레스 받았다. 안 빌려주니 차에 계란, 밀가루 던지고 라카로 칠하더라. 현재는 80억까지 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열입곱살 때부터 산업체 (고등학교)를 다녔다. 그때 돈 모은 걸로 스물 다섯 살 때 아파트에 투자했다. 그게 3배 올랐다"며 "다른 부동산에 투자했더니 또 대박이 났다. 점쟁이 말로는 '남편 복은 없는데 돈 복은 있다'고 하더라. 타고난 것 같다"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허름한 집을 사서 리모델링 하는 걸 좋아한다. 엄마들이 필요한 디자인을 하면 잘 나간다. 경매로 1억4000만원에 사고, 인테리어 후 4억원에 판다"고 설명했다.

 

정숙은 대구에서 곱창 가게를 운영 중이라며 "집은 4채, 건물은 1채, 땅이 8개"라고 귀띔했다.

 

이어 "미용사업 대표도 맡고 있어서 교육을 받기 위해 세미나를 갔다. 그땐 국산차였다. 내가 먼저 왔는데 주차요원이 신경도 안 쓰고, 수입차만 주차해주더라. 내 차는 주차가 힘든 곳에 해 놨더라. 거기서 빡 돌아서 벤츠 S클래스 400으로 바꿨다"고 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수주 '청순 매력'
  • 홍수주 '청순 매력'
  • 에스파 카리나 '시크한 공항 패션'
  • 레드벨벳 조이 '빛나는 미모'
  • 르세라핌 김채원 '섹시한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