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배우 고윤정, D사 브랜드 롱패딩에 무려 3500만원 결제한 사연은?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2-18 22:07:04 수정 : 2023-12-18 22:07: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고윤정(27)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고윤정(27·사진)이 최근 촬영장 스태프와 소속사 직원들에게 롱패딩 100벌을 ‘깜짝’ 선물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고윤정은 내년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촬영 중 스태프와 소속사 직원들에게 겨울 롱패딩을 선물했다.

 

그가 선물한 롱패딩은 본인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 유명 브랜드 D사 제품으로 공식 사이트 기준으로 1벌당 가격은 약 35만원에 달한다.

 

평소 출연 작품의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과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진 고윤정은 이번에도 깜짝 선물과 더불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으로 미담이 전해졌다.

 

차기작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이우정 작가와 신원호 PD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작품으로,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고윤정은 극 중 종로 율제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변신해 의사 역에 처음 도전한다.

 

앞서 고윤정은 2019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JTBC ‘로스쿨’, tvN ‘환혼: 빛과 그림자’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디즈니+ ‘무빙’을 통해 ‘대세 배우’로서 입지를 굳히는 등 귀추가 주목된다.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