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활동중단’ 있지 리아, 앨범·월드투어도 불참...“건강 회복 더 집중”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1-17 14:57:50 수정 : 2023-11-17 16:00: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있지(ITZY) 리아, 손편지 전문. 세계일보 자료사진, ITZY 인스타그램 캡처

 

건강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그룹 있지(ITZY) 리아가 새 앨범 및 월드투어 일정에 참여하지 못한다.

 

17일 리아는 있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손편지를 게재해 이와 같은 소식을 알렸다. 그는 “보고싶은 믿지(공식 팬덤명) 걱정하실 팬분들에게 손 편지로 직접 소식을 전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이번 앨범 제작과 월드투어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전했다. 

 

리아는 이와 같은 소식에 아쉬움을 느낄 팬들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제 솔로 트랙 ‘Blossom’을 리릭 비디오와 함께 공개한다.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제 진심을 담은 곡”이라 설명했다. 

 

그는 끝으로 “저는 저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다. 함께하지 못하는 기간동안 믿지들이 준 응원에 보답할 만큼 건강해져서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약속하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리아는 지난 9월부터 건강 문제로 인해 활동을 잠시 쉬고 있다. 당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리아가 일정 진행에 대해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을 겪고 있다”며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리아 입장 전문

 

보고 싶은 믿지.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다.

 

걱정하실 팬분들에게 손 편지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이번 앨범 제작과 월드투어에는 참석하지 못하고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아쉬워할 팬분들을 위해서 제 솔로 트랙 ‘Blossom’을 리릭비디오와 함께 공개합니다.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저의 진심을 담은 곡입니다. 

 

우리 믿지들은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저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함께하지 못하는 기간 동안 믿지들이 준 응원에 보답할 만큼 건강해져서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온다고 약속할게요!

 

항상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최윤정 온라인 뉴스 기자 mary170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고민시 '상큼 발랄'
  • 고민시 '상큼 발랄'
  • 초아 '하트 여신'
  • 신현빈 '사랑스러운 미소'
  • 박보영 '깜찍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