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풀스윙 폭행’ 전...피해女, 가해男에 피던 담배 던지는 모습 포착 [영상]

입력 : 2023-05-22 15:40:06 수정 : 2023-05-26 16:25: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피해자 “가해 남성에 던지지 않았다” 주장
커뮤니티 갈무리

 

한 남성이 연락처를 물어봤다 거절 당했다는 이유로 길거리 한복판에서 배우 지망생인 여성의 얼굴을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피해 여성이 폭행 당하기 전 남성을 향해 피던 담배를 던지는 모습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피해 여성은 “가해 남성에게 던지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앞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압구정 거리에서 한 남성이 무방비 상태로 있던 여성 A씨를 주먹으로 때리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7일 오전 2시30분쯤 세 명의 남성은 피해자 A씨에게 접근해 끈질기게 연락처를 물어봤다. A씨는 결혼했다며 거절했지만, 이 남성들은 멈추지 않았다.

 

그러다 무리 중 한 명이 다짜고짜 A씨에게 달려들어 주먹을 휘둘렀다. A씨는 그 자리에서 쓰러져 30초간 기절했다. 하얀색 외투는 피로 물들었고, 뼈 곳곳이 부서져 이마는 보기 흉할 정도로 튀어나왔다고 한다.

 

가해 남성은 쓰러진 A씨를 보고도 아무런 조치 없이 유유히 현장을 떠났다. A씨는 “가해자가 ‘XXX아’ 하면서 얼굴을 때렸다. 맞았을 때 짧게나마 기절했다”며 “자꾸 악몽을 꾼다”고 토로했다.

 

당시 현장에 있었던 시민은 “5m 정도를 뛰어와서 풀스윙으로 때렸다”며 “펀치(주먹) 머신 때리듯이 때리더라”며 목격담을 전했다.

 

배우를 꿈꾸던 연극영화과 출신 A씨는 이번 사고로 얼굴 뼈가 부서져 인공 뼈 삽입 수술을 앞두고 있으며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SBS ‘궁금한 이야기Y’ 갈무리

이러한 가운데 여성이 가해 남성에게 피던 담배를 던진 게 원인이라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22일 보배드림 등 각종 커뮤니티에 따르면 ‘남성이 여성을 폭행한 이유’라는 글과 함께 피해 여성이 당시 전화번호를 물어본 남성에게 피던 담배를 던지는 CCTV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글에는 “여자가 남자 얼굴에 담배꽁초를 던졌다”며 “그 모습을 보고 화난 친구가 주먹을 날렸다. 그의 친구들은 다시 주먹을 날리려는 그를 말렸다”고 적혀있다.

 

이에 A씨는 커뮤니티를 통해 “억울해 댓글을 쓴다”며 “현재 논란이 되는 ‘담배꽁초’ 버리는 장면은 방송 나가는 것에 내가 동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분명 가해자 친구에게 던지지 않았기 때문에 동의했다. CCTV를 자세히 보면, 어느 정도 감이 있는 분들은 알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저는 담배꽁초를 길가에 던졌지 가해자 친구에게 던지지 않았다”며 “만에 하나 그랬다고 한들 가해자가 저를 폭행한 사실은 바뀌지 않는다. 정당화시킬 수도 없다”고 강조했다.

 

※보내주신 소중한 제보, 기사가 됩니다※


이동준 기자 blondie@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하이키 휘서 '미소 천사'
  • 에버글로우 아샤 '깜찍한 미소'
  • 뉴진스 민지 '볼하트 여신'
  • 하이키 휘서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