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항시, 핫플레이스서 '소원 빌고 선물 받는' 이벤트 진행

입력 : 2023-01-20 01:00:00 수정 : 2023-01-19 19:34: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NS 팔로우 후 6개 관광지 중 1곳에서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 추첨 관광기념품 제공
포항 관광지 소원 성취 SNS 이벤트 포스터.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설을 맞아 19일부터 25일까지 '포항 관광지 소원 성취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인증 촬영 이벤트를 추진함으로써 설 연휴 동안 귀성객과 관광객들의 포항 방문을 유도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한 후 시가 추천하는 6개의 관광지(영일대 해상누각,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스페이스워크, 호미곶 상생의 손, 포항철길숲, 이가리 닻 전망대) 중 원하는 한 곳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은 뒤 본인의 SNS에 사진과 새해 소원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관광기념품 3종(포항관광 퍼즐, 마그넷, 스크래치 페이퍼) 중 1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포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타지에서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사람은 참여가 제한된다.

 

박상진 시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에 관광객들이 포항을 찾아 새해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며 “이번 설맞이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포항에서의 좋은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홍보물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항=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유정 '행복한 미소'
  • 김유정 '행복한 미소'
  • 정소민 '미녀 비올라'
  • 비비지 은하 '완벽한 미모'
  • 임수향 '여신의 손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