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돌싱글즈’ 이소라, 전남편 향한 사과문 게재…불륜 여부는 ‘사실 아니다’ 주장 뒤 삭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11-18 15:49:55 수정 : 2022-11-18 15:49: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남편 및 시댁을 오해받게 한 점’에 대해 사과

이진호·구제역 등이 폭로한 개별적 사안 사실 여부는 언급 안해
이소라가 올린 사과문. 이소라 인스타그램 캡처

 

MBN·ENA 동시 방송 예능물 ‘돌싱글즈3’에 출연해 전남편과 시댁 관련 언급을 하며 유명세를 탄 이소라가 전남편 가족에 대한 사과의 뜻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 사과문에서도 불륜 사실 여부에 관해서는 여전히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한 뒤 관련 문구를 삭제·수정했다.

 

이소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일어난 일들에 대해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그녀는 “방송에서 전남편과 전시댁을 언급해 나쁜 이미지로 오해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전남편에게 사과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소라는 “전 남편이 (자신에 대한 의혹을)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며 “더이상 전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게 해주기를 부탁한다”고 적었다.

 

다만 이소라는 그녀가 방송에서 발언한 ‘연고 없는 시골 생활’, ‘김장 700포기’ 등에 대해 유튜버 ‘연예 뒤통령이진호’, ‘구제역’ 등이 제기한 거짓말 의혹에는 별도의 해명을 하지 않았다.

 

아울러 이들 유튜버들이 폭로한 그녀의 불륜 행각 여부에 관해 이소라는 “불륜으로 인한 외도로 이혼한 것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부인했다가 이내 이 문장을 삭제하며 글을 수정했다.

 

앞서 이소라는 지난 6월26일부터 방송된 ‘돌싱글즈3’에 출연해 “시댁과 갈등이 있었다”며 “시댁이나 남편이 아들을 원했다”, “김장 700포기를 담궜다”, “재산 분할·위자료 없이 깔끔하게 협의이혼 했다” 등의 발언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동정을 받았고, 이 프로그램에서 만난 최모씨와 커플이 됐다.

 

하지만 방송을 접한 전남편 측 인사의 제보로 유튜버 ‘연예 뒤통령이진호’, ‘구제역’ 등이 이소라의 불륜 행각 등의 사실을 폭로하며 그녀의 주장에 반박하기 시작했고, 이소라는 결혼생활 중 벌인 상간 행위 및 전 남편 가족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이에 이소라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하기도 했다.

 

이에 구제역은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에 증거와 함께 재반박에 나서는 영상을 올렸다.

 

한편, 이소라의 사과를 접한 구제역은 18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이소라씨가 전남편에 사과함에 따라 이씨에 대한 기존 영상 두 편은 3번째 영상을 올린 뒤 비공개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정재우 온라인 뉴스 기자 wamp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유미 '사랑스러운 미소'
  • 있지 유나 '여신의 손하트'
  • 전소민 '해맑은 미소'